복음축제

강북꽃동산교회는 1981년 1월 한국어린이교육선교회(김종준 목사)에서 복음의 싹이 트기 시작했다.
당시 한국어린이교육선교회는 어린이들에게 복음를 전하는 것이 한국을 살리는 길이라고 믿고 몇 몇 뜻있는 사람들과 어린이교육선교회를 창립하고 선교활동을 하던 중 1988년 상계동에 서울 꽃동산교회를 설립하여 부흥의 모델을 제시하고, 2004년 1월 10일 강북지역의 어린영혼과 뭇 영혼을 구원코자 강북꽃동산교회를 설립하였다.

강북꽃동산교회는 씨를 뿌리는 농부의 심정으로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저들에게 성경을 가르쳐 다음세대를 이끌어갈 지도자를 키우는 교회로 사명을 다하고 있다. 우리교회는 어린 영혼 하나하나를 어른들의 영혼과 동일하게 생각하고 그들이 구원받고 성장하는 일에 온 성도가 최선을 다하여 섬긴다.

강북꽃동산교회는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동한서 노회)에 소속된 교회로서 성경중심, 교회중심, 예배중심의 교회이다. 우리교회는 철저히 성경을 중심으로 신앙생활을 배우고 실천하는 교회로 성경 읽기, 암송, 묵상하는 하는 일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어려서부터 귀납적으로 성경을 배우며, 소그룹 제자훈련을 통해서 평신도 지도자를 세우는 교회다.

강북꽃동산교회는 지역에 빛이 되는 교회로서 지역을 섬기는 일에 앞장선다. 우리교회는 하나님께로 받은 많은 사랑과 은혜를 깨닫고 그 은혜를 이웃과 함께 나누는 일에 최선을 다한다. 특히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과 그리고 외로운 지역주민을 가족과 같이 돌보고 나누는 교회로 사명을 감당하고자 행복드림(하나님께 받은 달란트로 지역을 무료로 섬기는 기구) 운영하고 있다.

강북꽃동산교회는 모든 성도들이 성령님을 바로 배우고 알아갈 뿐만아니라 그 분을 인격적인 하나님으로 마음에 모시고 그분의 도움이로 예수 그리스도의의 사랑을 깨닫고, 하나님이 우리를 세상에 보내신 목적을 바르게 실천하고자 성령님의 도움을 구하며 그분의 인도를 따라  살아가고자 힘쓰는 성령충만한 교회이다.


교회오시는 길
교회약도